list_1_109.jpg

 

평화를 사랑하는 분들께 올립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북한 도발에 대한 규탄과 그에 따른 한반도 평화 뿐만 아니라 세계평화까지 희망하고 있는것이 맞을 것입니다. 저도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북한 도발에 화가 나고 얼른 통일이 이루어지 길을 바라는 마음입니다. 또한 저는 베트남 전쟁으로 고엽 피해자인 작은아버지가 고통 속에서 전쟁의 피해를 봤으며, 외삼촌을 전쟁위협 상황속에 군인인 외삼촌을 군대에서 잃어버린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더욱더 한반도 통일과 세계평화를 바라는 사람입니다. 이에 우연히 알게 된 평화단체에 참여해서 전쟁종식 세계평화를 위해서 일하는 회원입니다.

 

여러분들께서도 동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HWPL, 북핵 도발 규탄 및 한반도·세계 평화 촉구 성명서 발표

-한반도와 전 세계를 전쟁의 위험에 빠트리고 있는 북핵문제에 대한 해답은?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이 제정한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 선언문 1038이다-

 

 

끝없는 우주공간 그 어디에도, 하늘이 사람에게 주신 지구촌같이 생명체가 있고 아름다운 곳은 없다. 이 유산을 지켜야 한다.

 

전 세계 유일한 분단국가인 한반도는 늘 화약고와 같다. 북한은 핵 미사일로 지구촌과 한반도와 미국을 위협하고 있다. ‘북한이 공격하면 서울이 증발할 수도 있다(보리스 존슨 외무장관, 93일자 텔레그래프)’는 보도와 같이 전 세계 지도층은 한목소리로 한반도 안보를 우려하며 평화해법을 촉구하고 있다.

 

북핵문제에 대해서 역대 정권에서도 임기응변의 대처 외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내놓은 바 없고, 국제사회에서도 경제적인 대북 제재 외에 근본적인 전쟁 위협을 해소하는 방안을 내놓지 못하고 있다.

 

이때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WPL, 유엔 NGO ECOSOC 등록, 대표 이만희)은 평화의 답을 가지고 국경도 인종도 종교도 초월하고 전 세계적인 평화 활동을 펼쳐왔다. 지구촌을 25바퀴를 돌면서 각국 전·현직 대통령 및 정치인들을 만나 세계평화를 위한 국제법 제정을 약속하였고, 각국 각 종교대표 및 각 단체장들을 만나 협약하였다.

 

2014. 9. 18. 대한민국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만국회의를 개최하여 전쟁종식 세계 평화 광복을 위한 국제법 제정을 만민 앞에서 서약하였다. 세계는 이날(9.18)‘HWPL의 날로 정하였다. 그리고 2016. 3. 14.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DPCW)’ 1038개항을 선포하였고, 현재 유엔 결의 중에 있다.

 

국가기관이 아닌 대한민국 민간단체(NGO)가 세계평화 국제법을 제정하기 위하여 DPCW를 선포한 것은 지구촌 역사에 획기적으로 빛날 일이다.

 

그 선언문에는 지구촌을 위협하는 북핵문제를 해결할 답이 있다.

 

모든 침략전쟁을 금지하고, 대량살상무기인 생화학 및 핵무기, 무차별적이며 광범위하고 불필요한 고통을 야기할 수 있는 무기 또는 국제인도법 규범에 어긋나는 무기의 생산 및 생산 지원, 권장 혹은 유도를 하지 못하며, 점진적으로 해체 및 폐기 조치하도록 규정하고, 국가들은 협력해야 함을 규정하고 있다.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DPCW)’에 대하여 전 세계 여성그룹, 청년그룹에서 지지서명을 하고 있으며, 각국 대통령, 정치인, 언론인, 종교인들이 참여하여 서명을 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민들도 지지서명에 동참하고 있다. 그러나 정치인과 종교계는 이에 대하여 눈감고 있다.

 

세계 평화, 한반도 평화, 통일에 대하여 ‘DPCW’가 해답임을 확인하고, 정부, 정치권, 언론, 종교계, 법조계는 이에 동참하여야 할 것이다.

 

HWPLDPCW의 유엔 결의를 통해서 전 세계가 이 국제법을 지지하고 지키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HWPL은 평화활동으로 대한민국에서 매년 918일에 해외 각국의 전·현직 대통령, 정치인, 종교지도자들, 언론인들, 대법관들, 청년그룹, 여성그룹 등 20여만명이 모여 만국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가 3주년(4번째) 행사이다.

 

북핵과 관련하여 온 세계가 요동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이러한 평화행사를 한다는 자체는 이때를 맞춘 너무나 획기적인 일이다.

 

HWPL은 온 인류가 꿈꿔온 전쟁종식과 평화를 국경과 종교와 이념을 넘어 실현해 가고 있다. 그러나 기독교방송 CBSHWPL의 평화활동마저 온갖 거짓말로 폄훼하고 훼방하고 있다. 이들의 반()평화 행위는 부끄러운 역사로 영원히 기억될 것이다. 한반도 전쟁 위협이 극에 달한 지금은 평화를 위해 온 국민이 하나될 때이다.

 

 

대한민국 정부, 언론, 법조계, 종교계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한반도와 전 세계 평화를 실현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그리고 이러한 행사가 우선적으로 치러지도록 정부, 지방자치단체, 언론, 각 단체는 협력해야 한다. 이는 역사에 영원히 기록될 것이다.

 

2017. 9. 4

HWPL 20만 회원 일동

조회 수 :
61222
등록일 :
2017.09.09
23:03:07 (*.206.54.45)
엮인글 :
http://www.snkycf.or.kr/xe/index.php?document_srl=632731&act=trackback&key=48a
게시글 주소 :
http://www.snkycf.or.kr/xe/index.php?document_srl=632731
옵션 :
:
:
:
:
List of Articles
공지 게시판을 활성화 합시다. 11
4044160 357   2003-12-27 2024-10-16 03:59
공지 행사참가자 이메일 신청 방법
4931784 13   2011-11-09 2024-12-04 15:44